대일외국어고등학교 상단로고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home
  • login
  • join
  • sitemap

글씨크기조절

  • 글씨크기 확대
  • 글씨크기 기본
  • 글씨크기 축소

본문영역

메인 플래시

플래시를 지원하는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. 메인 플래시

학교소식

글읽기

제목
2018학년도 급식일부위탁용역업체 입찰공고
이름
육윤정
등록일
2017-11-30

2018학년도 학교급식일부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
    
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는 학교급식일부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8학년도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업체 입찰공고
 
1. 계약기간 : 2018.03.01. ~ 2019.02.28.(1)
2. 입찰방식 : 2단계 입찰(가격-규격 동시입찰)”,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,
     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
3. 서류접수(제안서 제출) 및 개찰일시
 가. 접수기간 : 2017. 12.01 () 10:00 ~ 2017. 12.12 () 12:00
 나. 일시 및 장소 :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행정실(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16번지)
   - 접수시간은 평일 10:00 ~ 16:00이며, ··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음
 다. 방법 : 직접 방문 접수(우편접수 불가, ··공휴일 제외)
   -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은 신분증, 위임장, 업체 사용인감 소지할 것
 라. 개찰일시 및 장소 : 2017.12.18.()11:00 (예정) (대일외고 입찰집행관 PC)
 마. 제출서류 및 세부사항 : 첨부파일 참조.
    

 

    
이전글
2018 신입생 경쟁률 안내
/ 관리자
2017.11.29
다음글
대일외국어고등학교 (총동문)장학회 창립
/ 임진수
2017.12.08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  • home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
  • 저작권 지침 및 신고
  • 이메일무단수집거부

배너존

  • 교원능력개발평가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호국보훈의 달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학교폭력실태조사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학교안전정보센터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서해수호의 날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복지부정신고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도란도란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인터넷통일학교의 배너
  • 학교알리미의 배너
  • 온라인 행정심판 허브시스템의 배너, 새창열림
일시정지 재생 이전목록 다음목록 배너 더보기